-
한손에 쏙 들어오는 Xperia X10 Mini의 귀여운 광고컥군시즌1/안드로이드폰 2010. 5. 19. 11:56
손가락이 익사이팅 해진다. 소니 에릭슨 엑스페리아 X10 Mini
소니 에릭슨(Sony Ericsson's)이 북미 지역에 출시 예정인 Xperia X10 Mini 입니다. 소니 에릭슨의 Xperia 시리즈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 잡았습니다. Xpeia X10 Mini는 한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에 다양한 컬러를 지원하여 여성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모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아래는 Xperia X10 mini의 사양입니다. 고성능이라기 보다는 보급형 단말기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북미지역에 출시 될 시에는 안드로이드 2.1의 운영체제를 지원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Sony Ericsson Xperia X10 Mini Specification:
- 600 MHz Qualcomm MSM7227 processor
- 320×240 해상도
- 2.55 인치 QVGA 터치스크린
- 안드로이드 1.6 운영체제
- Sony Ericsson Timescape
- 5 백만 화소 카메라
- A-GPS
- Google Maps
- Wisepilot turn-by-turn navigation
- Wi-Fi
- 3G 통신
- 블루투스
- 3.5 파이 이이폰 단자
- 2GB 마이트로 SD카드 기본 제공
Sony Ericsson Xperia X10 mini TV 광고
비보이의 현란한 댄스를 연상시키는 손가락의 움직임입니다. Xperia x10 mini를 사용하면 손가락이 익사이팅 해지는 걸까요? 아이디어는 기발 했지만, Xperia x10 mini에 대한 어필은 약간 부족해 보입니다. HTC의 Sense UI에 버금가는 인기를 누리고 있는 Sony Ericsson의 UI를 더욱 강조한다던지 좀더 단말기의 컴팩트한 크기를 강조하면 더 좋지 않을까 하는 아쉬움이 생깁니다.
국내에는 6월 Mini 버전는 아니지만 오리지날 Xperia x10 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일본에서 출시된지 3주 만에 12만대가 판매되고 아이폰의 판매량을 뛰어넘어버릴 만큼 인기 기종이니 만큼 한국에서의 성공여부 또한 궁금해 집니다.
6월 한국 스마트폰 시장에서는 HTC Desire, 삼성 갤럭시S, LG 옴티머스Q, 모토로라 Droid, 소니 에릭슨 Xperia x10의 대결 구도가 펼쳐집니다. 까다로운 한국 소비자의 입맛을 만족시키는 승자는 누가 될지 그 귀추가 주목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