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친 이벤트! DB다이렉트 톡 카톡플친, 현금 1억 주인공에 도전하자
    컥군시즌1 2019. 7. 25. 08:42

    이건 꼭 해야해!!
    DB다이렉트 톡 카카오 플러스 친구, 톡톡한 1억 현금 이벤트

    물가는 오르는데 내 월급은… ㅠㅠ 씁쓸한 마음에 오늘도 ㄹㄸ번호를 고르고 있는 내 모습을 발견하게 됩니다. 아! 내 통장에 1억이라도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 때도 많고요. 그래서 요즘들어 용돈벌이가 되는 크고 작은 이벤트에 참여하고 하는데… 아주 톡톡한 대박 이벤트를 찾았습니다. 바로 DB 다이렉트 톡 카톡플친 맺기 이벤트!! 목표 플친을 달성하면 현금 1억!!!!!

    DB다이렉트 톡은 DB손해보험이 내놓은 국내 최초 카톡으로 가입하는 자동차보험 서비스를 말합니다.

     

     

    요즘 TV를 보니 소녀시대 윤아가 소개하더라구요, 자동차 보험을 DB다이렉트 톡 카톡 플친 채팅창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구요.

     

    이건 나 혼자만 응모한다고 되는 건 아니죠!! 다 같이 달려들어서 목표 플친수를 달성해야만 가능합니다. 플친수가 100만명 되어야 1억의 주인공이 탄생할 수 있다는 점!! 내가 주인공이 내가 되지 말라는 법 없습니다. 강력한 믿음이면 온 우주가 도와줄테니까요!!

     

     

    참여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휴대폰 카카오톡 앱에서 DB다이렉트 톡을 찾아서, 위의 캡쳐화면 처럼 DB다이렉트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등록해주면 됩니다.

    DB다이렉트 톡 플친 바로가기

    그리고 아래의 링크로 내 연락처를 남기면 끝!! 이제 남은 일은 목표 플친 수가 채워지도록 가족들, 친구 다 끌어 들이고 경건한 마음으로 기다리는 것입니다.

    연락처 남기는 페이지

     

    끝이 아니다. 매주 선물이 우르르 팡팡 우당탕탕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매주마다 추첨을 통해 대박 선물을 주는 톡톡한 이벤트가 또 있습니다. 총 7주간 진행됩니다. 와~ 보면 볼수록 DB다이렉트 톡 카톡플친 이벤트는 꼭 참여해야겠네요.

     

    1주, 2주부터 아주 톡톡합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욱 숙박권이라니!!!! 저 같은 평민은 이벤트 당첨이나 초대박 프로모션 쿠폰이 나오지 않은 이상 좀처럼 갈 일이 없는 곳이죠. 요즘 핫하다는 인싸 아이템 로우로우 캐리어에 발뮤다 선풍기!! 그리고 IT덕후나 아웃도어 혹은 브이로그를 즐기는 분을 위한 소니 액션캠 RX02와 고프로 HERO7 블랙까지~~~

    다이렉트 톡 카톡플친 톡톡한 현금 1억 이벤트의 주인공은 나야 나!~ 라는 생각으로!! 사표라도 던지는 행복한 상상으로 하루하루를 기다려보면 어떨까요?

    본 포스팅은 DB손해보험 다이렉트로부터 원고료를 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