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세인트세이야 쿠폰 번호 입력방법, 1초에 100발
    카테고리 없음 2017. 11. 1. 22:30

    세인트 세이야 모바일, 쿠폰 번호 입력 방법

    요즘 TV에서 이수근이 나와서 1초에 100발이라고 광고하는 그 게임!! 바로 세인트세이야 입니다. 제 또래에게는 추억을 자극하는 (명작)만화죠. 그동안 모바일 게임으로도 몇 차례 나오긴했는데요. 이번에 ENP GAMES에서 원작을 충실하게 게임으로 옮겨놨네요.


    세인트세이야 사전예약한 사람들을 위한 보상으로 쿠폰이 도착했네요.(비록 하루 늦긴했지만)

    게임 인터페이스도 고전의 느낌을 살려서 만들었는지, 그렇게 깔끔한 UI는 아니네요. 그래서 혹시 쿠폰입력란을 못찾는 분들이 있을지 몰라서 오늘 세인트세이야 쿠폰 입력하는 방법 준비해봤습니다. 은근히 쿠폰 입력하는 방법 찾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먼저, 게임화면에서 왼쪽 하단에 화살표를 터치합니다.


    그러면 하단에 세인트/ 장비/ 업적/ 친구/ 공지/ 우편/ 설정이 나옵니다.
    이 중에서 "설정"을 터치하세요.


    게임설정 화면 우측하단에 "쿠폰입력"이라고 보이죠?
    터치하시면 됩니다. 그럼 쿠폰입력 화면이 나옵니다.


    문자로 받은 쿠폰안내에서 '쿠폰번호'만 복사하세요. 그리고 쿠폰 코드 입력란에 붙여넣기 하고 확인을 터치하면 됩니다. 그럼 사전예약에 대한 보상이 우편으로 배달됩니다. 이제 어떤 선물이 도착했는지 확인하러갈 순서네요.


    세인트세이야 사전예약 보상을 확인하러 갑시다. 마찬가지로 하단에 '우편'을 눌러서 쿠폰보상을 확인하려 가세요.


    전 총 4개가 도착했네요. 파격적인 보상은 아닌듯하지만 게임 플레이하는데 큰 보템은 되겠습니다. 아마도 곧 세인트세이야 공식 카페나 공지를 통해서 이벤트 참여 보상으로 쿠폰을 뿌리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세인트세이야 카페 주소는 http://cafe.naver.com/saintseiyam 입니다. 참고하세요. 모두 즐겜하세요~


    게임 관련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