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갤럭시S8 플러스 강화유리 추천, 베이식스 풀커버 강화유리카테고리 없음 2017. 11. 7. 06:34
베이식스 갤럭시s8 플러스 강화유리
다른 시리즈와 다르게 유독 갤럭시s8은 전면 유리에 스크래치가 많이 생기네요. 고릴라 글래스5를 쓰는 것이 맞는지? 강화 코팅이 제대로 된 것이 맞는지 다소 의심스러울 정도입니다. 갤럭시s8 및 갤럭시s8 플러스를 쓰는 분들이라면 별도의 액정보호필름 혹은 강화유리를 사용할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오늘은 갤럭시s8 플러스를 위한 베이식스 3D 풀커버 액정보호 강화유리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베이식스 3D 풀커버 강화유리의 특징입니다. 갤럭시s8 플러서는 엣지 디스플레이로 가장자리가 커브드 되어있는데요. 베이식스 강화유리 또한 그 커브를 구현하고 있습니다. 경도가 9H이기 때문에 외부 충격과 스크래치에 강하고요. 비산 가공처리가 되어있기 때문에 깨지더라도 유리 파편으로 부터 안전합니다. 터치감 또한 비닐 필름과는 확연한 차이가 있고요.
박스를 열면 좌측으로 부착방법이 나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강화유리는 한번 부탁후 탈착시 파손될 수 있으니, 설명의 06번 처럼 원샷으로 부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구성품을 살펴봅시다. 알콜 패드, 극세사 천, 먼지 제거용 스티커가 있습니다. 위 사진에서의 번호처럼 먼저 알콜로 디스플레이의 이물질을 제거하고, 극세사 천으로 닦은 뒤, 스티커로 나머지 먼지를 제거하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강화유리를 붙이면 되겠습니다.
갤럭시s8 플러서의 엣지 디스플레이 규격에 맞게 강화유리도 3D 커브 가공되어 있습니다.
완벽한 부착을 위해서 가장자리는 스티커로 접작 되도록 했고요. 스티커 영역은 얇기 때문에 갤럭시s8 플러스의 베젤에 딱 맞으며, 디스플레이 영역을 첨범하지 않습니다.
부착후의 모습입니다. 타사 강화유리의 경우 상단의 전면 카메라와 각종 센서 부위를 커버하지 않는데요. 베이식스 풀커버 강화유리는 전체를 감싸서 보호하고 있습니다.
여기까지 베이식스 갤럭시s8 플러스 풀커버 강화유리를 소개했습니다. 투과율도 괜찮고, 두께도 두껍지 않고, 핏도 딱맞고 촉감도 만족스럽습니다. 가격은 네이버 쇼핑(링크)에서 13,900원의 할인가로, 가성비도 좋네요. 갤럭시s8 강화유리 찾으시는 분들은 베이식스 풀커버 강화유리를 추천합니다.
더불어 이바이 코리아 네이버 쇼핑 페이지에는 보조배터리 및 각종 스마폰 액세서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거 얼마전에 후기로 남긴 이바이 8400mAh 보조 배터리(with USB Type C 젠더)도 참고하세요.
본 포스팅은 이바이 코리아로 부터 제품을 지원받고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