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폰게임 추천, Rider(라이더) 애증의 중독성 게임
    카테고리 없음 2018. 1. 15. 22:10

    중독성 있는 폰게임 추천, Rider(라이더)

    오늘 소개하는 폰게임은 심플게임으로 유명한 Ketchapp 게임사의 것 입니다. 이름은 Rider(라이더)이고요. 위의 그림을 봐서도 알 수 있듯이 자동차 게임입니다. 정말 심플하죠. 그런데 이게 뭐라고 자꾸자꾸 손이 갑니다. 정말 쉬워 보이는데, 막상 플레이 해보면 난이도가 좀 있습니다. 섬세한 컨트럴 차이로 게임이 결정지어 집니다. 지하철에서 시간 보낼때 하기 좋은 폰게임으로 추천합니다.

    라이더는 안드로이드, 아이폰 모두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라이더 게임 플레이 영상


    Ketchapp에서 만든 공식 게임 영상입니다. 무척 심플해보이지만 점수를 얻기 위해서 공중에서 회전한다던가 무작정 가속을 밟으면 게임은 끝이나죠. 은근히 점수를 얻기가 까다로워서 계속 손이가는 중독성 게임이라고 하겠습니다.


    게임 방법은 간단합니다. 손을 터치했다가 떼는 것이 조작의 모든 것입니다. 트랙위에 있을 때 터치하면 가속이고요. 공중에 떠 있을 때 터치하면 공중 회전입니다. 게임의 진행과 포인트는 트랙을 돌고, 톱니와 같은 장애물을 피하면 그만입니다. 그러나 의외의 코스에서 장애물과 충돌이 일어나기도 하고 점수를 얻기위한 과도한 욕심이 후회를 불러일으킵니다.

    정말 디테일한 컨트럴이 필요하죠. 욕심도 버려야하고요. 반복적으로 플레이하다보면 장애물마다 어떻게 가속을 하고 속도를 줄일지 감이 옵니다. 결국 여러번의 플레이와 미세한 컨트럴, 과도한 욕심을 버리는 것이 고득점으로 이어지는 지름길입니다.


    트랙 위를 달리면 다이아몬드 모양의 코인을 습득하게 되는데요. 코인이 모이면 자동차를 갈아탈 수 있습니다. 자동차에 따라서 드라이빙이 미세하기 다르지만, 그 보다 자동차를 수집하는 재미도 솔솔합니다.


    게임이 너무 어렵게 느껴진다면 화면 중앙 플레이 버튼 아래에 "levels"라는 메뉴에서 Step by Step으로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보는 것도 연습이 됩니다.

    라이더는 장시간 누구를 기다리거나 장거리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간단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재미있는 폰게임입니다. 몇 일동안 할 수 있을 정도는 아니지만 가끔씩 킬타임 용도로 플레이한다면 딱 좋습니다. 구지 방대한 스토리와 화려한 그래픽의 MMORPG 게임보다 더 쫄깃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관련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