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맥북프로 15인치 노트북파우치 추천, 바투카 밀퍼드 노트북가방카테고리 없음 2018. 7. 9. 00:15
15인치 노트북파우치 추천, 바투카 노트북 가방
요즘은 가지고 다니는 전자기기와 주변기기가 워낙 많아서 노트북을 크로스백 대신에 백팩에 많이 넣어다니곤하죠? 하지만, 무거운 짐 다 내려놓고 노트북만 필요하다면 역시 크로스백이죠. 그리고 스타일을 좀 내고 싶다면 백팩보다는 크로스백이 더 나을지도 모르고요.
오늘은 슬림하고 튼튼하고 스타일리쉬한 노트북파우치 겸 가방인 바투카 밀퍼드 노트북가방을 소개합니다. 바투카는 대한민국 외교부에서 각국 외교관에게 선물로 주는 브랜드입니다. 그 만큼 내세울만한 디자인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표면의 디자인이 심플하면서 독특하죠? 뉴질랜드 피오르 Milford Sound 대자연의 원시림을 표현한 패턴이라고 하네요. 인터넷에 Milford Sound라고 구글링 해보시면 좀 더 와닿을 듯 합니다.
기본 형태는 크로스백 형태의 노트북가방이지만, 슬림한 디자인 덕분에 어깨끈을 떼어내면 노트북파우치나 다름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바투카 밀퍼드 노트북파우치는 15인치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위 노트북은 15인치 맥북프로이고요. 가방 내부 사이즈는 400 x 275 x 40mm 입니다. 사이즈가 애매하면 바투카에 직접 문의하면 답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안감은 극세사 Aloba 원단을 쓰고 있습니다. 부드러운 감촉은 물론이고 생활 스크레치와 더불어 물빠짐 현상이 없다고 하죠.
내부에는 3개의 포켓이 있습니다. 기본적인 노트북 주변기기인 마우스와 어댑터를 넣을 공간이 딱 떨어지게 나옵니다. 외부에도 수납공간이 있으니 이곳에는 스마트폰 보조 배터리나 케이블을 넣어도 되겠습니다. 슬림하지만 딱 필요한 정도의, 군더더기 없는 수납공간이 마음에 드네요.
외부에도 별도의 포켓이 있습니다. 어댑터를 넣어도 되겠고, 위의 사진처럼 서류를 넣어도 되겠습니다. A4 사이즈의 서류는 위의 사진에서 처럼 살짝 튀어나올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고요.
세계적으로 유명한 YKK 지퍼 슬라이더를 쓴다고 하네요. 부드럽게 열리고, 튼튼하고 오랫동안 쓸 수 있다고 합니다.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파우치처럼 쓰고 싶다면, 어깨끈을 떼어내면 되고요.
바투카 밀퍼드 노트북파우치는 총 3개의 색상(다크 아이보리, 블랙(유광), 다크 그레이)로 나왔습니다. 제가 소개한 제품의 컬러는 블랙(유광)입니다.
견고하고, 슬림하고, 스타일리쉬한 15인치 노트북파우치 겸 가방을 찾고 있다면 바투카 밀퍼드 노트북가방을 추천드립니다. 바투카 쇼핑몰에서 55,200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현재 이벤트로 에코백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아래 쇼핑몰 링크를 남겨드립니다.
바투카 밀퍼드 15인치 노트북가방 쇼핑몰 링크 바로가기
본 포스팅은 바투카로 부터 제품을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