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랜드 대구 이월드 놀이공원에서 4월 첫째 주 벚꽃축제 데이트 가기컥군시즌1 2019. 4. 2. 08:03
4월 첫째 주, 이랜드 대구 이월드로 벚꽃축제 떠나자
4월 첫째 주, 꽃샘추위가 찾아왔지만 공기도 맑고 한결 따스해졌죠. 아마도 주말이 되면 어떠한 이유를 만들어서든 외출을 하고 싶어집니다. 마침 벚꽃도 흔날리는 시기이니만큼 4월 6일, 7일 주말은 멀리 벚꽃축제 데이트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수도권에 거주하신다면 기차를 타고 대구로 떠나봅시다. 바로 이랜드 대구 이월드로 말입니다.
이랜드 대구 이월드를 아직 모르신다고요? 이월드는 연간 200만 명이 방문하고 즐기는 전국에서 3번째, 경상권에서는 1번째 테마파크입니다. 규모도 수도권 아래에서는 가장 큰 테마파크죠. 서울에는 남산타워가 있다면 대구에는 83타워가 이월드에 있고요. 12만평 넓이에 5개의 테마존이 있고요. 놀이공원에는 가족, 연인들이 즐길 수 있는 30여종의 탈걸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4계절 52주 동안 축제가 끊임없이 진행되고요. 특히 봄에 열리는 별빛벚꽃축제에는 매년 21만명이 찾을 정도로 벚꽃축제의 핫플레이스! 힙스팟! 성지!라고 볼 수 있습니다.
대구의 랜드마크, 83타워
대구의 랜드마크라고 할 수 있는 83타워가 바로 이곳에 있죠. 높이는 202m(해발 312m)이고 7,500평 면적의 최대규모의 타워입니다. 밤이되면 조명으로 아름답게 장식한 라이팅 가든, 라이팅 터널이 시선을 사로 잡고요. 가볍게는 푸트코드와 애슐리가, 분위기있는 식사를 하고 싶다면 회전식 레스토랑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데이트하면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로는 스카이 점프, 아이스링크 등이 있고요. 가족들과 함께 간다면 트릭아트, VR, 전망대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랜드 대구 이월드 최고의 탈거리, 스카이드롭
83타워는 시작일 뿐, 이랜드 대구 이월드의 최고의 탈거리!! 바로 스카이드롭입니다. 스카이드롭은 높이 103m 높이로 국내 최대높이의 드롭형 놀이기구입니다. 해발 213m이기 때문에 뻥을 조금 보태서 대구 시내 전체가 한 눈에 들어오겠네요. 시속 124km 속도로 자유낙하하기 때문에 아찔한 스릴을 만끽하기에 더 없이 좋은 놀이기구라고 하겠습니다.
스카이드롭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여기 링크를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4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랜드 대구 이월드 별빛벚꽃축제! 가족과 연인과 함께 4월 첫째 주 주말 행복한 추억 만들어보세요. 대구 이월드와 별빛벚꽃축제와 관련된 내용은 여기 링크를 참고하세요.
이랜드프랜즈1기에 참여하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