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톨레도 여행준비 마이버킷리스트 앱으로 끝!! 필수 여행어플
    컥군시즌1 2019. 11. 15. 00:31

    스페인으로 힐링여행을 계획하다~

    이번 겨울은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힐링과 더불어 마음의 여유를 충전하는 여행을 계획 중입니다. 여행지는 스페인을 가려고 하고요. 같은 하늘이지만 유독 파란색으로 물들어있던 하늘과 여유로운 분위기가 너무 그리워서 말입니다. 이번에는 바르셀로나가 아닌 다른 도시를 가보려고 하고요.(물론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이 얼마나 지어졌는지 궁금하긴 하지만 완공 후에 가는걸로!!)

    스페인 톨레도 여행준비하기!!

    스페인 톨레도 여행준비 A to Z

    스페인 어디로 갈지 고민하다가 꽃보다 할배 스페인편이 생각나더라고요. 다시 찾아서 봤더니 도시이름이 톨레도. 요즘 많은 사람들이 가는 스페인 여행지로 여러가지 정보가 많긴 했지만 하나에 잘 정리된 자료를 찾기 힘들었습니다. 그러다가 마이버킷리스트(findmybucketlist.com)을 알게 됐습니다. 여행어플로도 나와있더라고요.
    앱은 여기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구글플레이(클릭) 애플 앱스토어(클릭)

     

    스페인 톨레도 여행, 꼭 해야할 것들(버킷리스트)

    스페인 톨레도 필수 여행 정보

    스페인 톨레도 필수여행정보를 먼저 살펴볼까요? 비행시간은 13시간, 비자는 90일 무비자, 시차는 7시간 느리고, 전압을 230V를 쓰는 등의 내용이 아주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여행을 떠나려면 비자나 시차, 통화 언어 등을 파악하는 것이 가장 먼저겠죠?^^

    아직 제가 찾아야하는 톨레도의 정보는 많습니다. 이제 시작 단계죠. 그래도 상단에 있는 “AI 키토크로 보는 톨레도” 메뉴를 보니 톨레도 여행의 관전 포인트를 예상할 수 있습니다. “감성적인”, “감성을자극하는”, “성지순례하기좋은” 등을 보면 말입니다.

    그럼 지명 그 자체로도 생소한 톨레도에서는 무엇을 해야할까요? 톨레도에서 꼭 해야할 버킷리스트의 내용을 참고하면 가이드 없이도 톨레도 어디를 가야할지 어렵게 않게 계획을 세울수 있겠어요. 돈키호테의 고향 콘수에그라 풍차, 반지의 제왕의 배경, 산토 토메 성당 등의 버킷리스트만 참고한다면 말입니다. 톨레도 대표 명소로 언급되어있는 산마르틴 다리, 알카사르만 참고해도 당일 톨레도 여행일정을 만들어도 충분하겠고요.

    여행하면 역시 남는게 사진이죠? 오죽하면 인스타그램에 남길 거리가 없으면 여행갈 가치가 없다는 말이 나올 정도니까요. 어떤 포인트에서 어떤 사진을 남겨야하는지는 톨레도 여행자들이 남긴 인스타그램을 참고할 수도 있고요.

    여행후기와 더불어서 페이스북, 유튜브, 자주 묻는 질문 등 여행가기전 우리가 참고할만한 모든 자료들이 다 모여 있습니다.

    부킹닷컴을 통해서 숙소도 예약가능한데 15%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중이니 기왕에 살면서 처음으로 장기간 여행을 생각한다면 마이버킷리스트 앱을 활용해보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는 톨레도 여행 준비를 하는데 마이버킷리스트 도움을 무지 많이 받았습니다. 스페인의 다른 여행지라던가 다른 국가로의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이라면 저 처럼 적극 활용해보시길 권장드려요~ 마이버킷리스트 다운로드는 여기를 통해서!! 구글플레이(클릭) 애플 앱스토어(클릭)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