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Tstore2.0 설치하기- 디자이어(htc desire), 모토로이 , 모토쿼티, 모토글램
    컥군시즌1/안드로이드폰 2010. 9. 20. 05:44

    SKAF[스카프] 없이도 Tstore 티스토어 사용하기

    이전 까지 Tstore는 SK텔레콤에서 제공하는 미들웨어, SKAF에도 구동되었습니다. 그러나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는 가용 메모리를 많이 소모한다는 이유로 모토로이, 디자이어 등의 외산폰에서는 SKAF가 제거 되었습니다. 그래서 모토로이, 디자이어에서는 Tstore를 한동안 사용하기 힘들었습니다.

    Tstore가 2.0으로 업그레이드 되면서 SKAF 없이도 Tstore에서 제공하는 컨텐츠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제가 최근 Tstore 체험단에 참여하면서 Tstore어의 어플을 많이 소개 했습니다. SKAF를 제거한 몇 몇 분들이 아직 Tstore 2.0을 사용하는 방법을 몰르는 분들이 있어서 아래에 소개를 하고자 합니다.

    http://www.tstore.co.kr 에 접속하시면 좌측편에 Tstore를 사용가능한 핸드폰에 대한 안내가 메뉴가 있습니다. 해당페이지에 공지사항을 보면 T store 2.0에 대한 안내가 나와 있습니다.

     

    안내에 따라 휴대폰의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http://m.tstore.co.kr/and 로 접속 합니다.

     


    http://m.tstore.co.kr/and 에 접속하면 단말기별 T store 2.0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본인의 단말기에 맞는 버튼을 눌러 모바일 T store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버튼을 클릭하면 모바일 Tstore를 다운로드 받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다운로드한 파일을 터치해서 설치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T store에 접속 할 수 있습니다. 만약에 T store에 처음 접속한다면 약관에 동의하고 확인 버튼만 눌러주면 간단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이제 모토로이, HTC desire(디자이어), 모토쿼티, 모토글램에서 Tstore의 컨텐츠를 이용해 보세요.

    달리진 Tstore2.0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새로운 Tstore App 시즌2(2.0) 100% 활용하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