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Mp3를 모토로이에 넣고 음악감상, 벨소리 알람 소리 설정하기
    컥군시즌1 2010. 2. 13. 14:24


    이미 알고 계시는 분들은 알겠지만 모르는 분들을 위해 강좌를 진행합니다. (링드로이드 강좌는 별도로 진행 하겠습니다.) 오늘은 Mp3를 모토로이에 넣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USB케이블을 컴퓨터와 모토로이를 연결합니다. 그러면 컴퓨터 화면에 이동식 디스크가 감지가 되어야 되는데 그렇지 못한 경우가 종종 있죠? 아래와 같이 수정합니다. 상태표시바(핸드폰 상단의 안테나, 문자 알림 등이 표시되어있는 창)에서 USB 연결을 한번 꾸욱 눌러줍니다. 아래와 같이 팝업 메뉴가 나오는데 거기서 외장 메모리 관리를 선택해 줍니다.
     


    자~ 이제 정상적으로 이동식 디스크로 인식되었습니다. 폴더를 열어봅시다.
     
     
    모토로이에 Mp3를 넣는 방법은 상당히 간단 합니다. 가지고 있는 mp3파일을 복사해서 현재 핸드폰 폴더에 붙여넣기 하면 끝! 저는 관리의 편의를 위해 music이라는 폴더를 하나 만들어서 그곳에 모든 mp3를 보관합니다.


    자 이제 여러분이 핸드폰에 담은 mp3를 감상하러 갑시다. 메뉴에 음악을 실행시킵니다.


    앨범, 아트시트, 노래중 아무꺼나 선택하셔도 상관 없습니다. 전 아티스트를 선택하겠습니다.


    2am 노래를 선택해서 들어 봅시다.


    아래 죽어도 못보내를 길께 꾸욱 눌러봅니다.


    아래와 같은 팝업 메뉴가 나옵니다. "휴대전화 벨소리로 사용"을 선택하시면 이제 벨소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벨소리로 지정한 음악은 알람에서 알람소리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지소적으로 안드로이드 기능과 TIP에 대해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그냥 가시지 말고 아래 손가락과 up 팍팍 눌러주고 가셔요.
    궁금한점이나 원하는 강좌나 리뷰가 있으면 댓글로 남셔주시구요.
    포스팅하는데 힘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