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넥티멀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 안드로이드 동물게임컥군시즌1/안드로이드 게임 2012. 6. 17. 12:16
키넥티멀, 안드로이드에 첫 출시한 엑스박스(XBOX) 게임
키넥티멀이 Xbox 게임으로는 최초로 구글 플레이 마켓에 등록었습니다. 키넥티멀 플레이어들은 이제 안드로이드폰에서도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키넥티멀은 동물 키우는 게임의 일종입니다. XBOX 키넥트를 가지고 있는분들에게는 많이 알려진 게임입니다. 특히 아이들이 있는 집은 더더욱 말이죠^^ 키넥티멀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Xbox 키넥티멀 페이지를 참고하세요.
키넥티멀이 생소한 분들을 위해서 키넥티멀 트레일러 영상을 보여드립니다.
키넥티멀, 쉽게 말해서 "어이쿠... 내가 호랑이 새끼를 키웠구나!"라는 말이 나오게하는 게임입니다.
다양한 맹수들을 새끼 때부터 차근차근 훈련시키고 키워나가는 것이 게임의 목표입니다.
키넥티멀의 첫 화면 벵골 호랑이 새끼가 "마이크 타이슨 처럼 날 애완동물로 키워봐!"라고 눈 빛으로 처다보고 있네요.
다행스럽게 키넥티멀은 한글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동물을 선택해볼까요? 치타, 아프리카 사자, 흑퓨마, 아프리카 표험, 로열벵골 호랑이 등이 있습니다.
레벨이 올라가면 시미타 고양이 등 다른 동물도 키울 수 있습니다.
저는 로열 벵골 호랑이를 선택해봤습니다.
오른쪽에 체크를 터치하면 해당 동물이 선택됩니다.
화면을 터치하면서 호랑이를 나의 따뜻한 손길로 쓰다듬을 수 있습니다.
호랑이가 손길을 느끼는 것이 동작의 그래픽 퀄리티가 상당합니다. 디테일이 장난이 아니군요.
아무런 터치나 동작없이 가만이 두면 화면으로 달려오기도 하며 혼자 재롱을 부리기도 합니다.
이걸 아이들이 보면 가만 못있죠. 게임에 더욱 빠져들게 만듭니다.자! 잠깐 게임 인터페이스에 대한 설명을 해볼까요?
상단에 메뉴 아이콘들이 보이죠? 왼쪽부터 [게임옵션] [현재 레벨] [미니 게임선택] [장난감 상자]로 나누어 집니다.
게임의 레벨과 다음 스테이지로의 이동을 위해서 [미니 게임 선택]으로 들어갑니다.
처음에는 5가지의 게임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각 게임을 클리어할 수록, 레벨이 올라갈 수록 더 많은 미니 게임이 등장합니다.
미니게임을 마스터하거나 레벨이 오르면 게임 코인이 생기는데요. 게임 코인으로 [장난감 상자] - [상점]에서 각종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음식, 음료수, 악세사리 등 다양하게 많은데요. 게임 진행을 위해서 꼭 필요하니 자주들러서 확인하도록 합시다.
목이 마른가 보군요. 물을 다라고 합니다. 배고플 때는 밥통을 가지고 나타납니다.
[상점]에서 구입한 물과 음식이 이 때 필요한거죠. 얘도 먹고는 살아야죠. 맹수이니까요.
굶기지 않아서 이상행동이 나올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게임이 디테일하다보니 반항할지도 모르겠군요.
레벨이 올라가면 호랑이가 여행하고 뛰어놀 수 있는 더 넓은 공간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오~ 해변가로 왔군요. 게다가 미니게임과 아이템도 더 늘어났습니다.
해변에서는 호랑이 말고 다른 동물과 놀고 싶다구요. [게임 옵션]에서 다른 동물을 불러와서 놀 수도 있습니다.
레벨에는 변화없이 말이죠^^
키넥티멀, 모바일에서는 윈도우폰7를 시작으로 iOS용으로 그리고 마침내 안드로이드용으로 상륙하게 되었습니다. 사실감있는 3D 그래픽과 각종 디테일한 요소가 게임에 푹 빠져들게 합니다. 특히 아이들이 이걸 했다가는... 부모님의 휴대폰은 이미 자녀의 손에서 배터리가 고갈 될때까지 플레하는 지경에 이를 것입니다. 애완동물 키울 돈은 없지만 왠지 외로운 분들도 키넥티멀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_-;;;키넥티멀은 구글 플레이 마켓에서 3,482원이라는 카라멜 마키아또와 비슷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icrosoft.Kinectima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