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갤럭시S3 가넷레드 외 다양한 컬러로 출시된다.컥군시즌1/안드로이드폰 2012. 7. 17. 08:26
갤럭시S3 가넷레드 외에 다양한 컬러로 시장공략
몇 일전 갤럭시S3 가넷레드 색상이 미국 AT&T를 통해서 출시된다는 소식이 알려졌습니다. 예약구매는 7월 15일 부터라고 하고요. 갤럭시S3는 스마트폰의 흔한 색상인 블랙 컬러 대신 "패블 블루"라는 독특한 색상을 선보인 바 있습니다. 게다가 화이트(공식 명칭: 갤럭시S3 마블 화이트) 색상도 시간차를 두지 않고 바로 구입할 수 있었죠. 평소의 삼성이라면 시간이 지나도 꾸준한 판매량을 늘이기 위해서 핑크 색상을 뒤늦게 출시하곤 했는데요. 이번에는 발빠르게 가넷 레드를 내놓는 걸 보면 분위기가 사뭇 다릅니다.
외신 폰아레나(phonearena)에 따르면 갤럭시S3는 AT&T 에서 선보이는 가넷레드 이후에 더 다양한 컬러옵션을 시장에 들고 올것이라고 삼성 관계자가 이야기 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그 흔한 블랙컬러에서 탈피하고 다양한 컬러를 선보인다는 점은 쌍수를 들고 환영하는 바입니다. Oh~ Very Gooooood!
갑작스럽게 다양한 컬러 옵션을 꺼내든 이유는 정확하게 알 수 없습니다. 달라지고 있는 것을 보여주는 것인지, 많이 팔았으니 그 감사함에 보답하는 것일 수도 있고요. 아니면 8월 30일에 공개되는 것으로 알려진 갤럭시 노트2의 판매를 위해서 바짝 판매고를 올리려는 의지라고도 볼 수 있겠죠. 우리나라도 과연 가넷레드를 포함한 다양한 컬러를 선보일지, 언제쯤 선보일 것인지 기다려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