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갤럭시 노트2 & 갤럭시 노트 10.1 광복절 8월 15일에 공개될까?컥군시즌1/안드로이드폰 2012. 7. 24. 07:24
갤럭시 노트2 혹은 갤럭시 노트 10.1, 8월 15일에 발표되는 삼성 단말기는 무엇일까?
미국 삼성전자는 IT관련 매체에 8월 15일에 열리는 삼성 이벤트의 초청장을 보낸바 있습니다. 이날 삼성의 새로운 단말기가 공개될 것이라고 하는데요. 현재 갤럭시 노트2 와 갤럭시 노트 10.1이 물망에 오르고 있습니다. 최근까지는 갤럭시 노트 10.1이 가장 유력한 단말기였습니다. 아주 사소한 이유로는 "지금까지 휴대폰과 관련된 이벤트를 북미의 <삼성 텔레커뮤니케이션>에서 주관했지만 이번 경우는 북미의 <삼성전자>가 주관하기 때문에 휴대폰이 아닐 것이다"라는 거죠. 게다가 갤럭시 노트 10.1의 광고가 공개됨으로 출시 시기가 거의 가까워 졌다는 이유입니다. 국내에는 KT 법인 사용자가 벌써부터 갤럭시 노트 10.1을 사용하고 있을 정도 이니까요!(관련소식)
삼성이 보낸 초대장
SAVE THE DATE
August 15, 2012
10:00AM EST
Please join Samsung Electronics America for a major announcement and unveiling of the newest GALAXY device. An exclusive press conference will take place where full details will be disclosed.
An invitation with details will follow soon.
Thank you.
갤럭시 노트2가 공개될 가능성은 낮다고 전망되고 있는데요. 갤럭시S3가 출시한지 얼마되지 않았으며 갤럭시 노트2의 경우 올해 독일에서 열리는 IFA 2012에서 첫 공개할 스타모델이 될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이제막 갤럭시 노트1을 출시한 미국의 T-Mobile의 입장에서는 멘붕 그 자체죠.
그런데 오늘 갑자기 외신 BGR에서 8월 15일에 갤럭시 노트2가 공개된다고 강력하게 주장을 하고 나섰습니다. 믿을만한 소식통에 의하면 5.5인치로 얇고 길어진 갤럭시 노트2가 선보인다고 하는군요. BGR의 정보에 그다지 큰 믿음은 가지 않습니다. (예전부터 BGR은 독점적인 정보라면서 양치기 소년 짖을 많이 해왔거든요^^)
8월 15일은 광복절인데요. 삼성이 의도적으로 광복절로 맞춘 것인지, 날짜가 의미가 깊은 만큼 어떤 모델을 선보일 것인지 궁금해집니다.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조금만 기다려보도록 하죠. 곧 자세한 루머들이 쏟아져 나올테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