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노트2 유출사진, 루머는 진짜 가짜?
    컥군시즌1/안드로이드폰 2012. 8. 19. 11:49

    갤럭시 노트2 유출사진 중 하나는 가짜!

    갤럭시 노트2가 이번달 8월 29일 언팩행사를 통해 공개된다는 것은 거의 기정 사실로 알려져 있습니다. 역시나 공개를 앞두고 갤럭시 노트2의 유출사진과 루머들이 두더지 잡기 하듯이 여기저기서 튀어나오고 있죠. 오늘은 8월 3 째주 까지 등장한 갤럭시S3의 루머 중에서 진짜와 훼이크를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새롭게 등장하는 루머는 우사인 볼트가 전력질주와 맞먹는 스피드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노트2 공개는 8월 29일 독일 베를린에서, IFA 2012에도 선보일 것!

    삼성 모바일이 2012년 8월 29일날 독일 베를린에서 새로운 제품의 언팩 이벤트를 가지겠다는 포스터 입니다. 마법과 같은 순간들이 현실로 다가올 때(When Magical Moments Come Alive)라는 문구가 적혀있고 박스에는 마법봉이 그려져 있습니다. 현재 갤럭시 노트10.1이 광복절에 공개된 이상, 이날 언팩을 가질 스마트기기는 갤럭시 노트2가 될 가능성이 99.8%라고 보면 되겠죠?


    갤럭시 노트2 전면 프레임은 진짜?

    갤럭시 노트 부품공장에서 유출된 것으로 추측되는 사진 입니다. 프랑스의 한 매체에 의해서 공개되었는데요. 사진공간도 왠지 실험실 같고 촬영자의 의상도 실험실에서 입을 만한 옷을 가지고 있다는 점은 그럴싸 하지만 길이를 측정하는 도구가 좀 확 깹니다.

    공개 당시 나름 신뢰성을 얻은 사진이며 그 뒤에 등장한 또한 유출사진에 의해서 진짜일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이 사진을 통해서 드러난 사실은 갤럭시 노트2 디스플레이 크기는 전작보다 0.2인치 커진 5.5 인치라는 점입니다.


    이번에는 갤럭시 노트2 바디 사진유출

    기다렸다듯이 다음날 공개된 갤럭시 노트2 완성품 사진입니다. 이번에는 화이트군요. 프랑스 매체에서 공개한 프레임과 상당히 유사합니다. 측면 베젤은 훨씬 더 얇아졌군요. 흐린 사진이라서 정확하게 알 수 없지만 모서리 디자인은 점점 둥글어지고 밖으로 갈 수록 더 얇아지는 듯 합니다. 측면과 뒷면의 사진은 아직 없군요.


    앗 갤럭시 노트2의 뒷면이다! 그러나...

    최초로 갤럭시 노트2의 뒷면이 공개된 사진입니다. 마치 언팩행사의 초대장 처럼 보이는데요. 사진에는 갤럭시 노트2 뒷면에 카메라 양옆으로 스피커가 듀얼채널로 구성되어 있고 아래에 LED 플래시가 위치하고 있으며 아래에는 팬을 장착할 수 있는 공간이 보입니다.

    그러나... 이 사진은 가짜로 판명났습니다. 사진 우측하단에 DANIEL UY 라고 보이죠? UY가 지금까지 유출된 사진과 본인이 상상으로 직접 만든 목업 이미지라고 합니다. 아쉽게도 갤럭시 노트2의 뒷모습은 아직까지 공개되지 않았군요. 하지만 실제 디자인은 사진에서 보는 것과 큰 차이가 없지 않을까죠?^^


    지금까지 알려진 스펙의 루머는 5.5인치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 1200만 화소 카메라, 1.5GHz 쿼드코어 엑시노스, 젤리빈 탑재 등 입니다. 물론 루머일 뿐 정확한 스펙은 아직 모르죠. 개인적으로는 갤럭시S3와 스펙면에서 큰 차이가 없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S펜 성능의 향상, 카메라 정도 차이가 나겠죠^^

    오늘은 갤럭시 노트2 유출사진과 루머의 진위여부를 간단하게 알아봤습니다. 점점 발표날이 다가오면서 더 정확한 루머들이 쏟아질 것입니다. 루머는 진위를 떠나서 얼마나 황당한 상상들이 나오는가를 지켜보는 재미도 솔솔합니다. 한국의 기자님들~ 빨리 더욱 황당스런 기사를 써주세요. 갤럭시S3때 많이 쓰셨잖아요 ㅋㅋ

    또 다른 루머 나오는데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http://phandroid.com/2012/08/17/another-samsung-galaxy-note-2-leak-surfaces-all-but-convinces-us-it-is-the-real-deal/

    댓글

Designed by Tistory.